라이텐 피통좀 키우야 것다.. 2026-06-03 14:55 일타강사 (61.81.*.231)

갑자기 라이텐에서 강화 재료 준다고 패치 하니.. 사막에 라이텐 안보인다.. 이거 통합해서 오히려 낮은 구간 유저들 라이텐 구경이나 할수 있으려나? 이무르 토르메 에서 이정도면 차라리 토르메 사하자드 2개 가던가.. 아니면 지금 사하자드 토르메로 수준으로 패치 해주고 다시 헬사하자드 해서 몬스터 전투력 마~ 20만 짜리 나 30만 짜리도 만들어줘바~ 랭커 형들도 피좀 달아보면서 사냥 해봐야 할거 아녀~?

 

차라리 모든 사냥터에서 확률적으로 드랍 한다..

 

사냥터 , 나메 , 설산 , 셰르칸 , 대사막  확률적으로 드랍 해줘야지..

 

이건 뭐 순삭이다잉~? 아포 라이텐 등장좀 자주 해줘바라~

일타강사

109869
  • 작성한 글63
  • 작성한 댓글118
  • 보낸 추천1
  • 받은 추천34
댓글 0
페이지 상단으로 이동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