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을 접으면되는거 아님??
2026-06-03 17:14
모험가1000643248
(1.226.*.89)
운영은 멋대로 하는거 알면서 왜 계속하는거임??
아니 봐봐 형들?? 검사모 운영진들이 유저말 듣지않고 멋대로 운영하고있잖아 ?
그때마다 자유게시판에 눕고하는거 보이던데 , 그럼 접고 게임 그만하면 스트래스도 안쌓여 얼마나 좋아?
유저들 말 뻔히 안들어줄거 알면서 왜 몇년씩이나 하는거임? 그래픽이 좋아서? 아니면 미련이 있어서?
그것도 아니면 그 동안 쏟아부은 돈이 아까워서?
내가 이 글을 쓰는 의도는 형들을 무시한다, 시비건다 이 취지가 아니라 정말 순수하게 궁금해서 그러는거임..
형들 생각은 왜 운영이 좋지않은데 왜 계속 몇년 씩이나 붙잡고있는거야?? 알려줘 ~~~
모험가1000643248
78
- 작성한 글1
- 작성한 댓글3
- 보낸 추천4
- 받은 추천2
댓글
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