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을 접으면되는거 아님?? 2026-06-03 17:14 모험가1000643248 (1.226.*.89)

운영은 멋대로 하는거 알면서 왜 계속하는거임??

 

아니 봐봐 형들?? 검사모 운영진들이 유저말 듣지않고 멋대로 운영하고있잖아 ?

그때마다 자유게시판에 눕고하는거 보이던데 , 그럼 접고 게임 그만하면 스트래스도 안쌓여 얼마나 좋아?

 

유저들 말 뻔히 안들어줄거 알면서 왜 몇년씩이나 하는거임? 그래픽이 좋아서? 아니면 미련이 있어서?

그것도 아니면 그 동안 쏟아부은 돈이 아까워서?

 

내가 이 글을 쓰는 의도는 형들을 무시한다, 시비건다 이 취지가 아니라 정말 순수하게 궁금해서 그러는거임..

 

형들 생각은 왜 운영이 좋지않은데 왜 계속 몇년 씩이나 붙잡고있는거야?? 알려줘 ~~~

모험가1000643248

78
  • 작성한 글1
  • 작성한 댓글3
  • 보낸 추천4
  • 받은 추천2
댓글 9
밤하늘에별빛 (218.238.*.220) 2026-06-03 17:47
음...애증으로 봐주시면 되겠네요.
솔직히 게임 자체만 놓고 보면 8년차 검사모도 나름 괜찮다고 봅니다.
다만, 지금처럼 펄업이 자꾸 이상한걸 업뎃한답시고 진행하려 하니까,
이대로 진행되면 진짜 게임 개판나는거 뻔히 보이니까 드러눕는거죠
그래도 뭐...유저들이 말한다한들 귀닫고 눈닫고 아 난 모르겠고~하면서
업뎃 강행 한다면 다들 알아서 떨어져 나가겠죠 (수정됨)
2026-06-03 17:47
에버가든 (220.120.*.42) 2026-06-03 23:05
정말 정답입니다....
2026-06-03 23:05
I리센느I (118.235.*.138) 2026-06-03 17:53
겜이 재밌어서 그럼 ㅈ노잼이었으면 사람들이 불타오르지도 않았을거애요
2026-06-03 17:53
슈파 (169.214.*.41) 2026-06-03 18:46
존나 사랑해서 그럼...
근데 이제는 떠나보내줘야하는데, 마땅한게임이 없음...
그래서 6월18일이 기대되눈걸수도
2026-06-03 18:46
깔깔나대지마 (211.234.*.78) 2026-06-03 20:06
궁금해서그러는데
너는 겜 하냐?
안하고 와서 똥글싸는거야?
그건아닌거같고
겜 하면서 남들한테는 하지말라고 똥글싸는거야?
진짜 궁금해
내가싫으면 안하는게맞는데
남한테 왜하냐고 처물어보면서 본인은 왜하는짖ㅋ
난 그게 의문이야 ㅋㅋ

2026-06-03 20:06
모험가1000643248 (1.226.*.89) 2026-06-03 22:16
하지말라는게 아니라 진짜 궁금해서 그러는거잖아요.... ㅠㅠ

아니꼽게 들으셨나?? 왜 공격적이실까?? 그리고 저는 7년 했는데요?
지금은 안하지만

2026-06-03 22:16
헨로 (175.199.*.19) 2026-06-04 00:28
@모험가1000643248 게임 안하는사람이 기웃기웃하는건
아직 뭔가가 남아있다는건데
뭔가가 남아있는사람이 이런글쓰는거면 진짜모르는게아닌 비꼬는거밖에 안됨
2026-06-04 00:28
깔깔나대지마 (211.234.*.190) 2026-06-04 16:57
@모험가1000643248 공격적말듣기싫은데 왜검사하냐고 접으라고
그딴식으로 얘기한거야?
왜하는지 진짜모르나?
너도 미련잇어서 기웃거린거고 여기도
애증잇고 미련 그동안 정때문에 하는사람들인데
멀 접으라마라 똥글을싸지 ㅋㅋ
접을사람은 이미다 접엇어
여기서찡찡되는사람들은 나머지 겜즐기면서
한마디하는거라 생각하면돼
2026-06-04 16:57
성녀의꽃잎은흘러내려 (211.235.*.68) 2026-06-03 20:57
물려서 그렇지 뭐 할 게 또 없잖아

그냥 해 ㅋㅋ 어차피 답 없어 지금은
2026-06-03 20:57
페이지 상단으로 이동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