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월 눕사태... Why 2026-06-03 17:50 Away프리 (58.239.*.39)

진짜 궁금해서요

아직 나오지 않은 초월 왜 이렇게 불타는거임?!
테스트섭 문제 많았슴요?!   아님 초월 할려면 재화 같은게 많이 들어가나요?!

아니면 밸런스...  아님 그냥 순수 재미...?!

진짜 몰라서 물어보는 겁니다.

Away프리

109427
  • 작성한 글38
  • 작성한 댓글40
  • 보낸 추천31
  • 받은 추천12
댓글 3
I리센느I (118.235.*.138) 2026-06-03 17:53
초월 테섭대로 나오면 ㅈ망할 거 같다고 보시는 유저분들이 많은데 막상 펄업측에서는 별 소통도 없고, 기술비전은 과금요소로 나올거같으니 다들 걱정이신거죠
2026-06-03 17:53
밤하늘에별빛 (218.238.*.220) 2026-06-03 18:00
지금도 해결하지 못하는 밸런스를 초월클래스로 잡을려고 하는거 같아 보이는데
기술 비전에 있는 옵션들이 나오기 시작하면 오히려 밸런스가 더 무너진다는 거죠
(기술 비전 옵션 목록 정리된거 포럼에 찾아보시면 나옵니다.)
거기다 기술비전 등급별로 능력치도 다르기에 뻔히 과금요소도 보이고 하니깐요
2026-06-03 18:00
Away프리 (58.239.*.39) 2026-06-03 18:06
ㅇㅏ 밸런스랑 기술비전 이란게 과금요소가 있나보네요ㅜ

이라세오날님 밤하늘에별빛님 답변 감사합니다
2026-06-03 18:06
페이지 상단으로 이동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