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 로 검사모 할때 마우스로 이동 안되나요? 2026-06-04 10:06 손행자 (210.217.*.69)
피시로 검사하는데 마우스로 클릭해서 이동이 안되는데. 원래 이런 건가요?

손행자

268
  • 작성한 글5
  • 작성한 댓글2
  • 보낸 추천0
  • 받은 추천5
댓글 4
헤븐킹덤스나이트 (59.21.*.152) 2026-06-04 11:38
원래 안되는지는 잘모르겠는데요, 저도 마우스로 안되어서 w.a.s.d키로 이동했었어요.
2026-06-04 11:38
금강야차 (82.117.*.229) 2026-06-04 11:48
wasd 키로 이동하면서 컨트롤 하기 너무 어렵더라고요 ㅜㅜ ㅋ
감사합니다~
2026-06-04 11:48
전투명가전의이 (221.148.*.235) 2026-06-04 14:04
마우스로 이동키 붙잡고 하면 되잖아요~ 저 그렇게 함
2026-06-04 14:04
일타강사 (211.38.*.242) 2026-06-04 15:26
마우스 이동 이랑 화면 전환을 모든 마우스 좌우 에서 다 사용 할수 있으면 얼마나 좋을까~
2026-06-04 15:26
페이지 상단으로 이동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