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토~ 2026-06-04 20:07 사자후 (222.236.*.8)
저번 의토 이벤트 참 좋았는데
그거 그대로 적용해주면 좋겠습니다~
그거 쫌 해준다고 펄업이 손해볼껀 없자나요..
유저들 생각하면 쫌 바꿔야한다고 생각해요~
쪼잔하게 운영하지좀 말구요!

사자후

107307
  • 작성한 글26
  • 작성한 댓글16
  • 보낸 추천1
  • 받은 추천5
댓글 2
한나뽀뽀 (121.174.*.33) 2026-06-04 23:05
마저 -_- 너무쓰레기여서 그렇다고 지식 도많이올라가는것도아니공

기억각인이라도 골고루나오게하던가 .. 먼가 그럼.. ㅋ
2026-06-04 23:05
에버가든 (220.120.*.42) 2026-06-05 01:36
동감이에요
2026-06-05 01:36
페이지 상단으로 이동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