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토~
2026-06-04 20:07
사자후
(222.236.*.8)
저번 의토 이벤트 참 좋았는데
그거 그대로 적용해주면 좋겠습니다~
그거 쫌 해준다고 펄업이 손해볼껀 없자나요..
유저들 생각하면 쫌 바꿔야한다고 생각해요~
쪼잔하게 운영하지좀 말구요!
그거 그대로 적용해주면 좋겠습니다~
그거 쫌 해준다고 펄업이 손해볼껀 없자나요..
유저들 생각하면 쫌 바꿔야한다고 생각해요~
쪼잔하게 운영하지좀 말구요!
사자후
107307
- 작성한 글26
- 작성한 댓글16
- 보낸 추천1
- 받은 추천5
댓글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