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술비전? ㅋㅋㅋㅋㅋ내기만 해봐 2026-06-05 11:43 아이유졸귀 (211.236.*.171)

이번엔 진짜 접는다 ㅋㅋㅋ

나야좋지 내가 초상위권은 아니지만 나름 주에 50~80 가까이 쓰는데

이거 아껴서 주식이나 사야겠다 

 

업데이트 하려면 빨리해줘 제발

꼬접해버리게 그냥 ㅋㅋㅋ

에겐처럼 질질끌지말고 업데이트 하려면 빠르고 굵게 한번에 해라 알겠지?
그래야 문닫는거 알지 확실하게?

 

8년이면 오래해먹었네 그냥 시원하게 밀어부치자 !!

아이유졸귀

1154
  • 작성한 글251
  • 작성한 댓글290
  • 보낸 추천5
  • 받은 추천315
댓글 0
페이지 상단으로 이동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