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월로 밸패 클래스개수 줄이고싶은것같은데 2026-06-05 12:39 ALYAK (118.235.*.179)

개인적으로 초월시켜서 두 클래스를 하나로 만드는거 반대하는입장

초월레인저보면 난 정령검쓰는 윈드워커를 하고싶은거지 윈드워커가 헌터마냥 폴짝폴짝거리며 화살쏘는 모습을 보고싶지않다.  개별로 나눠져있는 지금 상태를 플레이하고싶다

뭐 합쳐지면 좋은 점도 있겠죠 근데 레인저같은경우는 윈드워커의 꽤 상위권의 기동성 +뚜벅이기동성 만나니 타 클래스들대비 상대적 너프를 당한것으로 생각되요

또하나 초월 레인저에서 윈드워커패시브의 최대치명타피해량증가+30%는 왜 조용히삭제시킨건지 이해못하겠음

윈드워커 최근에 해본결과 최대치피+30% 수치적으로는 딜이 좋아져야하는데 pvp딜량 처참한수준임

달려있어도 저상태인데 초월에는 삭제되있는게 말이되나싶습니다.

그냥 초월보다는 차라리 비교적최근에 나온클래스들 제외하고 개별리메이크를 하는게 낫지않았을까싶음 

 

ALYAK

112462
  • 작성한 글75
  • 작성한 댓글224
  • 보낸 추천12
  • 받은 추천95
댓글 4
망아지 (211.63.*.80) 2026-06-05 13:34
어차피ㅜ패시브 두개 나뉘엇으니 걍. 윈드워커패시브선택시 헌터기술은 2~3개만 사용하게하고 주력스킬은 1개만 가능하게
뭐가됫든 스킬 삭제는 절대하면안됨
진짜 얼탱이가없음
기술비전 집어넣으려다 개판내는중
2026-06-05 13:34
유림동불주먹 (180.80.*.24) 2026-06-05 15:42
초월,비전 출시하면 신규유입은 절대 더더욱 없어질것 같고

기존 유저들도 맘뜨게 될것같은데 왜케 밀고가는지..
2026-06-05 15:42
아히브 (223.38.*.242) 2026-06-05 15:53
윈웍의 고질적인문제인 딜량 손봐주지않는이상 안할꺼같음

안좋은캐릭하는거보단 그냥 좋은캐릭 찾아서 하는게 답인거같음
2026-06-05 15:53
ALYAK (121.152.*.29) 2026-06-07 00:02
잡기 못하면 안습임 그나마 잡기덕분에 호흡기달린 딜 회복이 더 많을듯
2026-06-07 00:02
페이지 상단으로 이동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