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월로 밸패 클래스개수 줄이고싶은것같은데
2026-06-05 12:39
ALYAK
(118.235.*.179)
개인적으로 초월시켜서 두 클래스를 하나로 만드는거 반대하는입장
초월레인저보면 난 정령검쓰는 윈드워커를 하고싶은거지 윈드워커가 헌터마냥 폴짝폴짝거리며 화살쏘는 모습을 보고싶지않다. 개별로 나눠져있는 지금 상태를 플레이하고싶다
뭐 합쳐지면 좋은 점도 있겠죠 근데 레인저같은경우는 윈드워커의 꽤 상위권의 기동성 +뚜벅이기동성 만나니 타 클래스들대비 상대적 너프를 당한것으로 생각되요
또하나 초월 레인저에서 윈드워커패시브의 최대치명타피해량증가+30%는 왜 조용히삭제시킨건지 이해못하겠음
윈드워커 최근에 해본결과 최대치피+30% 수치적으로는 딜이 좋아져야하는데 pvp딜량 처참한수준임
달려있어도 저상태인데 초월에는 삭제되있는게 말이되나싶습니다.
그냥 초월보다는 차라리 비교적최근에 나온클래스들 제외하고 개별리메이크를 하는게 낫지않았을까싶음
ALYAK
112462
- 작성한 글75
- 작성한 댓글224
- 보낸 추천12
- 받은 추천95
댓글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