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NO초월! NO기술비전! NO안형규! ●▅▇▆▅▄▇
2026-06-05 19:49
일타강사
(61.81.*.231)
●▅▇▆▅▄▇ NO초월! NO기술비전! NO안형규! ●▅▇▆▅▄▇
지금도 이리 하지 말라 하지 말라 하는대... 포럼 잘 보고 있다면 라이브 한번 해야 하는거 아니냐 ?
시국이 시국이다.. 소통 한다면.. 또 지금 처러 아니란 대처 하지 말고.. 라이브 해서 진짜 소통좀 하자..
아무리 빌려서 겜한다지만.. 그래도 이건 아니지.. 소통 소통!! 불통 불통 말고!!
일타강사
109869
- 작성한 글64
- 작성한 댓글123
- 보낸 추천2
- 받은 추천32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