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NO초월! NO기술비전! NO안형규! ●▅▇▆▅▄▇ 2026-06-05 19:49 일타강사 (61.81.*.231)

●▅▇▆▅▄▇ NO초월! NO기술비전! NO안형규! ●▅▇▆▅▄▇

 

지금도 이리 하지 말라 하지 말라 하는대... 포럼 잘 보고 있다면 라이브 한번 해야 하는거 아니냐 ?

 

시국이 시국이다.. 소통 한다면.. 또 지금 처러 아니란 대처 하지 말고.. 라이브 해서 진짜 소통좀 하자..

 

아무리 빌려서 겜한다지만.. 그래도 이건 아니지.. 소통 소통!! 불통 불통 말고!!

일타강사

109869
  • 작성한 글64
  • 작성한 댓글123
  • 보낸 추천2
  • 받은 추천32
댓글 0
페이지 상단으로 이동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