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키리특 2026-06-05 21:58 모험가1000716091 (221.148.*.227)
팔라패시브 그대로에
전가후슈 짤린거 수호 그대로 받아서
어차피 초월업뎃 후에도 피빕에서 다 대가리깨고다닐예정

방추의 경우 이동만전가후슈 타격시 슈아였는데
이제 슈아선택후 전가두르면
코앞에서 방추로 찔러도 전가후슈라 상향임 ㅋㅋ
원랜 코앞에서 방추찌르면 걍 바로 슈아떳슴

신성도 그대로라 어그로 핑퐁도 가능하고
단죄짤려도 패시브 터트리는 스킬 아직 수두룩함
속결 즉발추가랑 그런건 이야기도 없슴 ㅋㅋ
강화스킬로 패면 상대 정신력회복도 묶고 방막도 있슴
근데 잡기캐임

누가보면 엔슬라님 혼자만 미국가신듯 ㅋㅋ

모험가1000716091

78
  • 작성한 글7
  • 작성한 댓글27
  • 보낸 추천5
  • 받은 추천41
댓글 13
모험가1000716091 (221.148.*.227) 2026-06-05 22:01
아 찬돌 쿨감 잊을뻔했다!^^
신성력 강제로 다채우는 개사기스킬이자나
이게 왜 전가후슈여야댐?
2026-06-05 22:01
망아지 (211.63.*.80) 2026-06-05 22:07
ㅋㅋㅋㅋ 초월가서 안해본티 나네 ㅋㅋㅋ 옛따 관심 ㅋㅋ
2026-06-05 22:07
모험가1000716091 (221.148.*.227) 2026-06-05 22:08
발키리만 해본티가 더나는듯? ㅋㅋ 발키리 사기라고 하면 분탕이야? 와우 ㅋㅋ 역시 종교인 캐릭 답노 아주 그냥 맹목적이네
2026-06-05 22:08
모험가1000716091 (221.148.*.227) 2026-06-05 22:10
니가 그 세이지랑 다를게 뭐임 ㅋㅋ
2026-06-05 22:10
망아지 (211.63.*.80) 2026-06-05 22:14
@모험가1000716091 관심줫자나 가서ㅜ혼자놀아 너같은애들 귀찮
2026-06-05 22:14
모험가1000716091 (221.148.*.227) 2026-06-05 22:16
@망아지 어머 귀찮 다며 댓글달러온 너는 뭔데?^^
약코해서 지금 피빕 1황 지위 지켜야하는데
이런 날파리 꼬이니 아주 머리아퍼 죽겠지?^^ ㅋㅋ
개웃기당
근데 어칼건데 난 모험가닉인데
너가 뭘할수 있는데 ㅋㅋ
2026-06-05 22:16
망아지 (211.63.*.80) 2026-06-05 22:17
@모험가1000716091 ㅋㅋㅋㅋ 지가.날파리인건 아네.ㅋㅋㅋㅋㅋㅋ
2026-06-05 22:17
모험가1000716091 (221.148.*.227) 2026-06-05 22:19
@망아지 ㅋㅋ 어머 할말없으니 말꼬리 잡는거봐
진짜 개 허드레같네 ㅋㅋㅋㅋ
2026-06-05 22:19
모험가1000716091 (221.148.*.227) 2026-06-05 22:21
@망아지 그래그래 미안하네 내가 너무 팩트로만 갖다팼지? ㅠㅠ
니처럼 약코하면서 발키리만 너프당한마냥
선동과 날조로 싸워야하는데 ㅠㅠ
할말 없게 내가 너무했네 미안하자나~^^
ㅋㅋ
2026-06-05 22:21
작성자에 의해 삭제 되었습니다.
모험가1000694145 (221.144.*.43) 2026-06-06 23:53
이게 맞지 ㅈ사기캐릭으로 징징거리지말고 좀 잘려도됨 이해해
2026-06-06 23:53
탱탱버린 (118.235.*.7) 2026-06-05 23:09
팔라딘 수호단들 또 징징거릴 예정~
2026-06-05 23:09
뀽스뀽스 (221.161.*.114) 2026-06-06 02:43
근데 왜 꼭 이런인간들은 모험가닉일까 ㅋㅋㅋㅋㅋㅋㅋ지도 쪽팔린건 아나보네 ㅠ
2026-06-06 02:43
I1 (121.166.*.180) 2026-06-06 06:16
발키리 좋은 거 맞다고 보이는데
단죄 빠졌다고 안좋다 하는게 맞나?.. 단죄가 그정도 급의 스킬인가?.. 기동성 좋아지고 주요 스킬 그대로 다 있고 좋은 라밤 연계에 등등 단죄 하나 빠지는 거로 이러는 이유가 뭔지 모르겠네
팔라(발키)만 하는 유전데 초월 캐릭 싸잡아 얘기하는 것도 이해가 안감..
2026-06-06 06:16
페이지 상단으로 이동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