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킬계열은 어케 장착하는거임?? 진짜 겜개졷같이 만들어놨네 시발놈들아 2026-06-23 16:05 쭉빵쭉빵 (223.39.*.84)
진짜 존나게 복잡하게도 만들어놨다 ㅅㅂ

쭉빵쭉빵

90375
  • 작성한 글25
  • 작성한 댓글28
  • 보낸 추천2
  • 받은 추천26
댓글 5
마하 (220.71.*.26) 2026-06-23 16:07
스킬을 감정해서 유물계열 뜬거착용하시면 됩니다 좀 쉽게설명드리자면 스킬도 기억각인처럼 뽑아쓰신다고생각하시면 됩니다
2026-06-23 16:07
쭉빵쭉빵 (223.39.*.84) 2026-06-23 16:09
스킬을 감정?? 그스킬은 어디서구하는데요??멀뽑으라고요??
2026-06-23 16:09
네마음을서리해 (211.227.*.99) 2026-06-23 16:16
사냥하면 조각이 나옵니다
그 조각을 차원의조각이랑 같이 제작에서 만들어서 계열 뽑으면 됩니다
기술 1개에 1개의 계열이 필요합니다
즉 기술 10개에 아알을 박고 싶으면 아알 10개 뽑아야해요
뽑는거 선택할 수 있냐고요? 그럴리가요 랜덤이죠
15개 까도 아알 5개나오면 더 만들어서 더 까야죠
게임 참 재밌다 그죠? 있는 계열마저 뺏어가고 참 즐거워 아주 그냥 (수정됨)
2026-06-23 16:16
마하 (220.71.*.26) 2026-06-23 16:20
계열박는것도4개씩 제한되어있어용~세르트4아알4아히브2 이런식으로나눠야해용
2026-06-23 16:20
마하 (220.71.*.26) 2026-06-23 16:21
@마하 기술비전 뽑으시다보면 공속감 이런것도있으니 스킬에 계열넣고싶으시면 4개씩넣고 디버프스킬비전 입맛대로 넣으시면됩니당
2026-06-23 16:21
페이지 상단으로 이동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