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라핌 뭘 건드린거야 2026-06-23 16:33 나만보면심쿵 (140.248.*.0)
공중찍기하면 왜 케릭이 착지할때 구르기하고 멍때리냐 장난하나 나메 사냥이 안됨 투력이 10만이 넘는데 3단이 몹한테 쳐맞아 죽음 ㅡㅡ

나만보면심쿵

100601
  • 작성한 글80
  • 작성한 댓글73
  • 보낸 추천3
  • 받은 추천22
댓글 1
한나뽀뽀 (121.175.*.69) 2026-06-23 16:39
ㅋㅋ 저도 테섭 때 잠깐 들어가봣는대 후덜덜하던대 찐으로 똑같이나옴 ㅎㅎ 일단 계열 박곧르어가셔야할거같아여

10개다 박을수있다던대 아히브 세르트 아알 442 로
2026-06-23 16:39
페이지 상단으로 이동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