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라핌 뭘 건드린거야
2026-06-23 16:33
나만보면심쿵
(140.248.*.0)
공중찍기하면 왜 케릭이 착지할때 구르기하고 멍때리냐 장난하나 나메 사냥이 안됨 투력이 10만이 넘는데 3단이 몹한테 쳐맞아 죽음 ㅡㅡ
나만보면심쿵
100601
- 작성한 글80
- 작성한 댓글73
- 보낸 추천3
- 받은 추천22
댓글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