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pen
게임소개
게임 특징
클래스 소개
소식
모험가 가이드
포럼
포럼 홈
소식
커뮤니티
공략&지식
갤러리
신고센터
쿠폰 사용
더 보기
로그인
PC 버전 다운로드
로그인
PC 버전 다운로드
포럼 카테고리
통합검색
검색
소식
공지사항
패치노트
진행 이벤트
종료 이벤트
당첨자 안내
CM노트
커뮤니티 이벤트
커뮤니티
자유게시판
클래스 게시판
서버 게시판
친구&길드 모집
이벤트 참여 게시판
건의 및 제보
공략 & 지식
질문&답변
공략&팁
리포터 활동
리포터 도전
갤러리
커스터마이징
스크린샷
팬아트
검은잡지
방송 영상 컨텐츠
테스트 서버
공지사항
패치노트
신고센터
Login
통합검색
검색
모험가 포럼 카테고리 전체 보기
Login
공지사항
패치노트
진행 이벤트
자유게시판
건의 및 제보
테스트 서버
신고센터
Forums
커뮤니티
자유게시판
초월 패치를 할거면 피드백이라도 받아주던가
2026-06-23 17:40
금수랑
(175.112.*.97)
공유하기
URL 복사
페이스북
X
테섭에서 흑랑탑승 자동으로 플레이 하면
무조건 자동탑승으로 되서 on/off 만들어 달라고
피드백 보냈는데
아니 이건 왜 안해줌?
자사할때 이거때문에 엄청 불편한데
목록
0
181
금수랑
111556
작성한 글
726
작성한 댓글
204
보낸 추천
17
받은 추천
628
내용을 입력해 주세요.
취소
등록
댓글
0
다음글
ㅋㅋㅋ
이전글
기술 안내가 어딨나요?
페이지 상단으로 이동
글쓰기
유튜브 URL
유튜브 URL
취소
완료
잘못된 접근입니다.
완료
잘못된 접근입니다.
완료
잘못된 접근입니다.
취소
완료
로그아웃 하시겠습니까?
취소
완료
작성 내용을 삭제합니다.
괜찮습니까?
취소
완료
작성 내용을 삭제합니다.
괜찮습니까?
취소
완료
작성 내용이 저장되지 않습니다.
괜찮습니까?
취소
완료
작성 내용이 저장되지 않습니다.
괜찮습니까?
취소
완료
작성 내용이 저장되지 않습니다.
괜찮습니까?
취소
완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