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궁금한게 있는데...
2026-06-23 19:31
납치범
(222.112.*.197)
총괄의 불통 아집 객기로 섭종각 보는건 알겠는데
개 뜬금포 흑정스킬 위치는 왜 바꾼거임?
어떻게든 불편함을 하나라도 더 주기위해 발악 하는거?
이렇게까지 하는데도 안접는다고? 뭐 이런거야?
이젠 좀 궁금하네 뭔 생각인지
납치범
119653
- 작성한 글108
- 작성한 댓글216
- 보낸 추천28
- 받은 추천98
댓글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