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궁금한게 있는데... 2026-06-23 19:31 납치범 (222.112.*.197)

총괄의 불통 아집 객기로 섭종각 보는건 알겠는데

 

개 뜬금포 흑정스킬 위치는 왜 바꾼거임?

 

어떻게든 불편함을 하나라도 더 주기위해 발악 하는거?

 

이렇게까지 하는데도 안접는다고? 뭐 이런거야?

 

이젠 좀 궁금하네 뭔 생각인지 

납치범

119653
  • 작성한 글108
  • 작성한 댓글216
  • 보낸 추천28
  • 받은 추천98
댓글 3
달에하나 (101.235.*.35) 2026-06-23 19:35
ㅋㅋㅋㅋㅋㅋㅋ
2026-06-23 19:35
뮬저씨 (223.39.*.151) 2026-06-23 20:04
어 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위치 바꿨네 ㅋㅋㅋㅋㅋㅋㅋㅋ
2026-06-23 20:04
망아지 (211.63.*.80) 2026-06-23 20:05
그니까. 왜 바꾼거여 ㅋㅋㅋ기술적으로 문제가잇는건지. 누가 바까달라고햇냐???진짜. 걍 빡치라고 바꾼거같은데 ㅋㅋㅋ
2026-06-23 20:05
페이지 상단으로 이동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