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이케. 쓰지말란거지??? 2026-06-23 21:14 망아지 (211.63.*.80)
ㄱㅐ xx하네 진짜 ㅋㅋㅋ 본캐 비젼맞추는것도 갑갑한데. 전이캐. 따로네??? 니들 정신없냐??
이게..뭔짓거리냐. 초월비젼 그래 나왓으니 해보자 하고
전이케. 봣더니. ㅂㅣ젼이 ㅋㅋㅋㅋㅋ 따로야 ㅋㅋㅋㅋ
ㅆ xx 얼른 짭재용이. 쳐ㅜ기어나오세요 이 잡것아
찻집 빨랑 쳐열고 입 빨리 털어봐 빨리 수염 많이 길엇것다
레이라 데꼬오지말고 너랑 개발진 몇명 데꼬와라 진짜

망아지

109640
  • 작성한 글344
  • 작성한 댓글1,294
  • 보낸 추천16
  • 받은 추천261
댓글 6
그렙에잠은오냐 (125.185.*.55) 2026-06-23 21:43
헐 그러네요 ㅋㅋㅋㅋ 이 새끼들 진짜 미쳤나............. ㅋㅋㅋㅋㅋㅋㅋ
2026-06-23 21:43
망아지 (211.63.*.80) 2026-06-23 22:36
이잡것들이 머리 깨버리고싶네요 ㅋㅋ
2026-06-23 22:36
달에하나 (101.235.*.35) 2026-06-23 21:49
진짜 욕나오게 하네요. 모지리들인가.
2026-06-23 21:49
망아지 (211.63.*.80) 2026-06-23 22:40
진짜개빡치네요 ㅋㅋ
2026-06-23 22:40
김꽥꽥 (121.185.*.254) 2026-06-23 22:48
불리할땐 레이라 총알받이ㅋ
2026-06-23 22:48
펄럭 (222.98.*.72) 2026-06-24 00:13
라밤따로인것도 개얼탱이인데 기술비전도 따로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6-06-24 00:13
페이지 상단으로 이동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