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대체 뭘 어떻게 만졋길래 2026-06-23 21:53 초롱이슬 (59.19.*.31)

뭐 복잡한건 그렇다치고 다 각설하고 [싫은 복잡해서 이해못함 하기도싫고]

스킬칸에 스킬지정 안되있길래 패치전에 쓰던대로 스킬설정해서

열기녹이고[ 여기까진 문제 무 발견] 그리폰 뜨기까지 시간 약간남았길래

나메드가서 시간잠시 보내고 나메드가서 사냥시작 = 문제 시작

나메 일반몹 잡는데 피가 자꾸만 깍임 회복스킬이 문제인지 뭐가 문제인지 알수가없음

나메 사냥한 이후로 일반 몹에 피가 안따라가서 캐릭 죽은건 처음 ㅡㅡ

하도 어이가 없어서 말도 안나옴 패치를 당췌 어찌했길래 어휴..

초롱이슬

97679
  • 작성한 글29
  • 작성한 댓글29
  • 보낸 추천0
  • 받은 추천13
댓글 3
월하광인 (122.43.*.149) 2026-06-23 22:14
세르트 기술 비전을 장착해야 하면 해결됩니다

패치전 스킬에 세르트 기본 구성품
패치후 스킬에 세르트 별매품
이렇게 생각하심 될듯 싶네요

계열 기술비전은 재료가 얼마 안들어요
2026-06-23 22:14
오주여 (114.203.*.23) 2026-06-23 22:18
도대체 뭘 -> 스킬을
어떻게 만졋길래 -> 발꼬락으로 쪼물딱 쪼물딱 요레 요레
ㅋㅋ
2026-06-23 22:18
김꽥꽥 (121.185.*.254) 2026-06-23 22:45
개같은 패치
2026-06-23 22:45
페이지 상단으로 이동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