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열 기술비전 먹기 전까지 계열 없이 사냥 해야 하는거 맞나요?? 2026-06-23 22:47 손행자 (211.201.*.71)
계열이 없어서 사냥이 힘든뎅ㅎ.

손행자

268
  • 작성한 글5
  • 작성한 댓글2
  • 보낸 추천0
  • 받은 추천5
댓글 3
도리깨 (118.235.*.68) 2026-06-23 23:01
- 전투력 60,000 이상의 ‘모험의 열기’ 소모 지역에서
사냥 전리품으로 ‘기술 비전 파편’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6/23 패치 노트 중ㅡㅡㅡ
6만투 사냥터 진입을 못하시는 상황이면
이벤트성 기술비전 받으신거 감정해서 필요없는거는 흑정령 흡수하시면
기술 비전 파편을 주는데 이거 모아 제작하시면 당장 몇 개는 장착
가능하실겁니다.(계열 비전은 현재 심연 등급만 있으니 참고하세요)
2026-06-23 23:01
손행자 (211.201.*.71) 2026-06-23 23:36
네네 그건 아는데. 파편이 많이 부족해서요. ㅎㅎ 수고 하세요.
2026-06-23 23:36
도리깨 (118.235.*.68) 2026-06-23 23:47
@손행자 아..그렇군요..^^;;
2026-06-23 23:47
페이지 상단으로 이동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