적응 되고, 시간 지나서 기술비전 습득하면 재밌기는 할 듯 2026-06-23 22:57 손행자 (211.201.*.71)
초반 에 좀 힘든거 같네요.

손행자

268
  • 작성한 글5
  • 작성한 댓글2
  • 보낸 추천0
  • 받은 추천5
댓글 1
Kliff (125.136.*.39) 2026-06-23 23:06
아니 자동사냥할때 스킬이 안나간다고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재미는 ㅂ8
2026-06-23 23:06
페이지 상단으로 이동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