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마스터ui 2026-06-26 09:24 망아지 (220.71.*.113)
메뉴 맵 이딴건 알겟으니까
스킬.흑정 회비버튼은 제발 클래식이랑 똑같은셋팅좀 만들어줘 거지같은펄업아
회피기 횟수 보이지도않는다
폰유저 다접으란거면 알겟고
회피버튼 회피다쓰면 눈에 확들어오게 빨갛게 되는거 까먹지마라
니들 다 pc로해서 모르는거같아 말해준다
손컨유저 개빡친다 진짜

망아지

109640
  • 작성한 글346
  • 작성한 댓글1,294
  • 보낸 추천16
  • 받은 추천262
댓글 3
TheHeaven (165.227.*.171) 2026-06-26 09:50
아지님 미안, 리마스터UI 처음 나올 때부터 써서 이미 적응해버렸어 ㅎㅎ. 편집모드 들어가서 회피아이콘 크게 키웠어. 아직까지 젤 불편한거는 마을에서 저장한 사냥터 갈때야. 그 집모양 아이콘 좀 고정으로 박아주던지, 편집메뉴에 넣어주면 안되나
2026-06-26 09:50
망아지 (211.63.*.80) 2026-06-26 10:15
크기 키워밧자. 가운데만 횟수 나오는데. 안보여요~~~~~~ㅜㅜ
2026-06-26 10:15
TheHeaven (143.110.*.9) 2026-06-26 10:23
@망아지 엥. 가장자리도 표시돼서 불편한거 모르겠던데... 뭐가 다른건가
2026-06-26 10:23
페이지 상단으로 이동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