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마스터ui
2026-06-26 09:24
망아지
(220.71.*.113)
메뉴 맵 이딴건 알겟으니까
스킬.흑정 회비버튼은 제발 클래식이랑 똑같은셋팅좀 만들어줘 거지같은펄업아
회피기 횟수 보이지도않는다
폰유저 다접으란거면 알겟고
회피버튼 회피다쓰면 눈에 확들어오게 빨갛게 되는거 까먹지마라
니들 다 pc로해서 모르는거같아 말해준다
손컨유저 개빡친다 진짜
스킬.흑정 회비버튼은 제발 클래식이랑 똑같은셋팅좀 만들어줘 거지같은펄업아
회피기 횟수 보이지도않는다
폰유저 다접으란거면 알겟고
회피버튼 회피다쓰면 눈에 확들어오게 빨갛게 되는거 까먹지마라
니들 다 pc로해서 모르는거같아 말해준다
손컨유저 개빡친다 진짜
망아지
109640
- 작성한 글346
- 작성한 댓글1,294
- 보낸 추천16
- 받은 추천262
댓글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