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세어 재장전에 대해서...
2026-06-26 09:49
릴데블
(106.101.*.108)
캡틴의 기술중에 재장전이란 스킬이 있는데 이동하면서 스타일리쉬하게 할수있는 스킬인데 원래는 스킬화되어있어서 버튼으로 설정해서 할수있었는데 지금은 보니까 초월로 넘어오면서 뭔가 패시브화되어서 자동으로 되던데 거기까진 좋다 이거야. 그런데 이게 손컨으로 하는 사람들은 불편하더라도 어찌어찌 할수 있는데 나같이 컨트롤러로 하는 사람들은 키설정이 없어서 저걸 못쓰는 지경에 이르기까지 함...
아니...샤이 그 보호막도 키설정 없어서 수동으로 누르는건 백번양보 하겠는데 이건 좀 너무한거 아닌가?
아니...샤이 그 보호막도 키설정 없어서 수동으로 누르는건 백번양보 하겠는데 이건 좀 너무한거 아닌가?
릴데블
100096
- 작성한 글107
- 작성한 댓글223
- 보낸 추천28
- 받은 추천55
댓글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