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탄원 2일차] 서버통합 합시다. 2026-06-26 10:46 탄원 (106.101.*.182)

초월 + 비전으로 유저수 폭락하고 있는것 같은데

 

다음 번에는 서버이전 말고 서버통합으로 하시죠?

 

통합서버1+신규서버1 이정도가 어떨까요.

 

여담)

비전은 역대급 장기 컨텐츠라고 출시 한 것 같은데...

서비스 종료가 먼저일지 비전 졸업이 먼저일지...

혼돈급이면 수치라도 고정으로 해놓던지

혼돈에서도 상옵 하옵이 나뉘어 있으니 하옵 나오면 의욕이 생기겠나 싶네요.

5일 자사해야 혼돈 하나 만드는데 말이에요.

기억각인만큼 번거로운 컨텐츠를 만들어 내시느라 고생 하셨습니다.

 

초월로 변하면서 제자리 사용 되던 스킬들의 옵션까지 사라졌던데...?

이건 다시 만들어 주실꺼죠? EX) 위치 - 전류파동(제자리 사용)

탄원

130401
  • 작성한 글286
  • 작성한 댓글1,868
  • 보낸 추천150
  • 받은 추천838
댓글 4
모험가1000553086 (211.234.*.6) 2026-06-26 14:02
꼭 자기들 상대할 길드 없어지면 서버통합하자고 하네 ㅋㅋㅋㅋㅋ

그러게 누가 서버이전 하래?

왜 이전함?ㅋㅋㅋ

아니면 이전했으면 그냥 겜하다가 다시 가모스로 가 ㅋㅋㅋ
2026-06-26 14:02
탄원 (106.101.*.182) 2026-06-26 16:43
라고 모험가 닉으로 말했다. (수정됨)
2026-06-26 16:43
볼타리온 (106.101.*.190) 2026-06-26 14:19
큭큭큭

그냥 리욘리랑 편 갈라서 싸워라
뭔 똥소리만 하누 (수정됨)
2026-06-26 14:19
탄원 (106.101.*.182) 2026-06-26 16:44
라고 8만따리가 말했다.
2026-06-26 16:44
페이지 상단으로 이동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