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령 '혹한의 진군' 노바(이클)
2026-06-26 11:00
도리깨
(118.235.*.68)
노바하시거나 초월 정식 패치 전 테섭하셨분들 계신가요
"명령 : 혹한의 진군", 패치 전엔 방향키 돌리면 돌리는대로
시점이 빙글빙글이었는데 인쟈는 한 시점 고정된채로 방향
이동을 하네요. 후방 슈아 삭제?되면서 이렇게 된건지...
가모스 갔다가 쳐맞고 자빠링 하더만요.어이쿠..
뭐,잠궈놓고 사용하는거라 빈도는 많지 않아서 관계없지만
좀 벙쪄서 말이죠...
"명령 : 혹한의 진군", 패치 전엔 방향키 돌리면 돌리는대로
시점이 빙글빙글이었는데 인쟈는 한 시점 고정된채로 방향
이동을 하네요. 후방 슈아 삭제?되면서 이렇게 된건지...
가모스 갔다가 쳐맞고 자빠링 하더만요.어이쿠..
뭐,잠궈놓고 사용하는거라 빈도는 많지 않아서 관계없지만
좀 벙쪄서 말이죠...
도리깨
100799
- 작성한 글137
- 작성한 댓글900
- 보낸 추천46
- 받은 추천37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