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백 가능성 있을듯
2026-06-26 12:27
I여운I
(124.49.*.171)
압도적 절대다수의 유저들이 오랜시간 반대했던 초월인지 초장인지 그지같은거 결국 출시함
그런데 이 크고 대대적인 빅업뎃을 했는데도 패키지 하나 팔아먹지 않음
이와중에 패키지 판다고 욕먹을까봐 안내놓은것도 있겠지만 롤백을 염두해뒀다면 환불문제가 커질수 있기때문 으로도 보임
초월이고뭐고는 둘째치고 게임을 운영하는데도, 만들어나가는것에도 실력이 없음
실력이 없으니 업뎃도 한번에 못하고, 버그만 수두룩 쌓임 ㅋ
그럼에도 불구하고, 역시 무능하니 공산당마냥 밀어붙이기만 하는것거임. 유저들 개돼지 취급하면서 “어쩔껀데?” 시전중인것 같음.
무슨 사회실험 하는것도 아니고 ㅡㅡ
잘 쓰고있던 ui는 클래식버전이 남아있으면 안될 이유가 도대체 뭐길래 없앤다고 할까 생각해봤는데 아마 클래식버전의 ui도 업뎃시마다 같이 업뎃해줘야 하는데 귀찮거나, 실력이 없으니 아예 없애버리는 것 같음.
사공이 많으면 배가 산으로 간다고 생각하는지 우리 총괄선생은 지 고집만 부리면서 밀어붙이기만 하는데 제발 부탁이니 배짱장사좀 그만하쇼
이 게임을 하는것은 우리의 즐거움과 만족을 위한 우리 스스로의 선택.
무능한 당신에게 끌려다니느니 다른게임 하고말지 하는 사람들 점점 많아질것임. 이래라저래라 하는것에 지쳐버리면 유저들 다 떠날것임
게임 유저들이 생각하는 개선방안의 방향은 우리가 이것를 플레이했을때 어떤 문제가 있더라 하는것임. 지극히 현실적인 문제 그 자체라는 것임.
제발 무시좀 그만하고 유저들 말에 귀좀 기울여주길.
그런데 이 크고 대대적인 빅업뎃을 했는데도 패키지 하나 팔아먹지 않음
이와중에 패키지 판다고 욕먹을까봐 안내놓은것도 있겠지만 롤백을 염두해뒀다면 환불문제가 커질수 있기때문 으로도 보임
초월이고뭐고는 둘째치고 게임을 운영하는데도, 만들어나가는것에도 실력이 없음
실력이 없으니 업뎃도 한번에 못하고, 버그만 수두룩 쌓임 ㅋ
그럼에도 불구하고, 역시 무능하니 공산당마냥 밀어붙이기만 하는것거임. 유저들 개돼지 취급하면서 “어쩔껀데?” 시전중인것 같음.
무슨 사회실험 하는것도 아니고 ㅡㅡ
잘 쓰고있던 ui는 클래식버전이 남아있으면 안될 이유가 도대체 뭐길래 없앤다고 할까 생각해봤는데 아마 클래식버전의 ui도 업뎃시마다 같이 업뎃해줘야 하는데 귀찮거나, 실력이 없으니 아예 없애버리는 것 같음.
사공이 많으면 배가 산으로 간다고 생각하는지 우리 총괄선생은 지 고집만 부리면서 밀어붙이기만 하는데 제발 부탁이니 배짱장사좀 그만하쇼
이 게임을 하는것은 우리의 즐거움과 만족을 위한 우리 스스로의 선택.
무능한 당신에게 끌려다니느니 다른게임 하고말지 하는 사람들 점점 많아질것임. 이래라저래라 하는것에 지쳐버리면 유저들 다 떠날것임
게임 유저들이 생각하는 개선방안의 방향은 우리가 이것를 플레이했을때 어떤 문제가 있더라 하는것임. 지극히 현실적인 문제 그 자체라는 것임.
제발 무시좀 그만하고 유저들 말에 귀좀 기울여주길.
I여운I
105010
- 작성한 글10
- 작성한 댓글11
- 보낸 추천1
- 받은 추천7
댓글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