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리마스터ui어제부터 적응해볼려고 해보는데 죄다 불편하네 2026-06-26 15:24 하루종일뒤치기 (223.39.*.81)
반려동물먹이주는것도 도대체 몇번을 처클릭하고 들어가고(기존: 반려클릭 먹이클릭 끝 리마스터: 메뉴클릭 반려동물클릭 확인클릭 먹이클릭 ㅅㅂ진짜 하) 영지가는것도 기존엔 화면에 다있었는데 몇번을 더눌러야 하고 아니 리마스터면 좀 편해지게만들던가 더불편하게 만들어놔서 짜증나게 하네진짜

지정해논 랠리포인트 어디있는지 몰라서 ㅅㅂ 30분을 찾았다 좌측상단 미니맵안에 존만하게 집모양으로 꾸겨넣어놨드라?? 와 ㅅㅂ진짜

하루종일뒤치기

33170
  • 작성한 글277
  • 작성한 댓글816
  • 보낸 추천3
  • 받은 추천86
댓글 1
갸시나무 (220.71.*.113) 2026-06-26 17:30
뭔 업데이트를 하면 개선이되는게아니고 더후져지냐?
2026-06-26 17:30
페이지 상단으로 이동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