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리마스터ui어제부터 적응해볼려고 해보는데 죄다 불편하네
2026-06-26 15:24
하루종일뒤치기
(223.39.*.81)
반려동물먹이주는것도 도대체 몇번을 처클릭하고 들어가고(기존: 반려클릭 먹이클릭 끝 리마스터: 메뉴클릭 반려동물클릭 확인클릭 먹이클릭 ㅅㅂ진짜 하) 영지가는것도 기존엔 화면에 다있었는데 몇번을 더눌러야 하고 아니 리마스터면 좀 편해지게만들던가 더불편하게 만들어놔서 짜증나게 하네진짜
지정해논 랠리포인트 어디있는지 몰라서 ㅅㅂ 30분을 찾았다 좌측상단 미니맵안에 존만하게 집모양으로 꾸겨넣어놨드라?? 와 ㅅㅂ진짜
지정해논 랠리포인트 어디있는지 몰라서 ㅅㅂ 30분을 찾았다 좌측상단 미니맵안에 존만하게 집모양으로 꾸겨넣어놨드라?? 와 ㅅㅂ진짜
하루종일뒤치기
33170
- 작성한 글277
- 작성한 댓글816
- 보낸 추천3
- 받은 추천86
댓글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