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래식 ?-_-? 리마스터 개구리인대? 아래 개선 패치좀..?@#%!@#$ 2026-06-26 16:37 일타강사 (211.38.*.242)

미니맵 최소화 고정 말고 유동적 공유 

 

https://forum.blackdesertm.com/Board/Detail?boardNo=84&contentNo=655391

 

개선하다면서 더 불편하고.. 참.. 고구마 마렵다..

 

가장 최선 적으로 패치 해야 할 부분.. 

 

1. 미니맵 창 축소 확대 단축키 기능 추가

2. 미니맵 창 확대 후 다른 액션을 해도 미니맵 확대 유지 하기

3. 미내맵 UI 외부로 빼주기 [무법 | 월드맵 | 위치단축 ] UI 크기 수정 불가.. 저속 왜 넣은건지 설명좀 해줘 안그럼 확대 유지 좀 해주던가. 아래 이미지 첨부

 

 

4. 핵심 길드 컨텐츠 관련 UI 알림 표시

 - 클래식 버전으로 7~8년 했습니다 가장 필수적인 알림 표시 해줘야 하는것 아닌가요?

 - 월보 | 길드전예고OR길드전진행중 | 길드토벌 | 카포티아 | 공성길드 숨겨진 외성터 | 

 

 

 

스킬 추가 메뉴 개선

글래식 버전 일반AB , 전투 동일한 방식 입력

 

클래식 10키 입력 방식

 

PC클라 버전 스킬 입력 방식.. 뭔가요 더 구려.. 엄청 구려!!! 멍멍 구려!!! 너무 작아!!

 

6. 반려동물 클래식 처럼 표기 해줘!

7. 조작 말 스킬 1~5번 까진 왜 만든거야 ?

8. 조작 흑랑 흑랑 직업 선택 하면 그때 보이는 그리드로 천랑이 아니면 그냥 축소 메뉴 보여줘

일타강사

109869
  • 작성한 글65
  • 작성한 댓글121
  • 보낸 추천1
  • 받은 추천34
댓글 1
갸시나무 (220.71.*.113) 2026-06-26 17:29
개구데기같은거 자꾸만들어어 강제로쓰게하는거 진짜 미친건가
2026-06-26 17:29
페이지 상단으로 이동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