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백 염두해둔거 맞잖아요 펄없아
2026-06-26 19:48
I여운I
(124.49.*.171)
욕먹을까봐 패키지 안낸거 아니잖아 ㅋㅋ
여론보고 롤백 하게되면 환불문제 골치아프니까 패키지 안낸거잖아
금요일에 반려동물 어쩌구 패치 말고 그냥 롤백을 해주라
총괄어쩌구 그분도 제발 독재좀 그만하고 내려오시고
여론보고 롤백 하게되면 환불문제 골치아프니까 패키지 안낸거잖아
금요일에 반려동물 어쩌구 패치 말고 그냥 롤백을 해주라
총괄어쩌구 그분도 제발 독재좀 그만하고 내려오시고
I여운I
105010
- 작성한 글10
- 작성한 댓글11
- 보낸 추천0
- 받은 추천6
댓글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