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백 염두해둔거 맞잖아요 펄없아 2026-06-26 19:48 I여운I (124.49.*.171)
욕먹을까봐 패키지 안낸거 아니잖아 ㅋㅋ
여론보고 롤백 하게되면 환불문제 골치아프니까 패키지 안낸거잖아

금요일에 반려동물 어쩌구 패치 말고 그냥 롤백을 해주라
총괄어쩌구 그분도 제발 독재좀 그만하고 내려오시고

I여운I

105010
  • 작성한 글10
  • 작성한 댓글11
  • 보낸 추천0
  • 받은 추천6
댓글 1
갸시나무 (211.63.*.80) 2026-06-26 20:14
홍명보 보셈 능력은없는데 고집 아집이 똘똘뭉친인간이 어떻게 하는지 전국민이 욕해도 버티자너ㅋㅋ
2026-06-26 20:14
페이지 상단으로 이동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