똥좀 치워달라니 더큰똥 싸버리는 운영ㅋㅋ 2026-06-26 20:26 갸시나무 (211.63.*.80)
똥은 더큰똥으로 해결하냐?ㅋㅋㅋ
펄업이 똥싸면 유저들이 여기치워줘 저기치워줘 말해야 느릿느릿 치우다가 이젠 그것도 귀찮은지
한방에 오지게도 싸지르는구나ㅋㅋ
연회 재밋겟네ㅋㅈㅋ

갸시나무

3902
  • 작성한 글43
  • 작성한 댓글90
  • 보낸 추천0
  • 받은 추천55
댓글 0
페이지 상단으로 이동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