똥좀 치워달라니 더큰똥 싸버리는 운영ㅋㅋ
2026-06-26 20:26
갸시나무
(211.63.*.80)
똥은 더큰똥으로 해결하냐?ㅋㅋㅋ
펄업이 똥싸면 유저들이 여기치워줘 저기치워줘 말해야 느릿느릿 치우다가 이젠 그것도 귀찮은지
한방에 오지게도 싸지르는구나ㅋㅋ
연회 재밋겟네ㅋㅈㅋ
펄업이 똥싸면 유저들이 여기치워줘 저기치워줘 말해야 느릿느릿 치우다가 이젠 그것도 귀찮은지
한방에 오지게도 싸지르는구나ㅋㅋ
연회 재밋겟네ㅋㅈㅋ
갸시나무
3902
- 작성한 글43
- 작성한 댓글90
- 보낸 추천0
- 받은 추천55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