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유저 노바 70 찍고 아크매지션 키우려고 하는데요
2021-01-01 14:08
휴면명7958505
글을 찾아보니 신규는 노바70 찍고 보상을 받은 다음에 다른 클래스 넘어가는 것을 추천하더라구요.
그런데 그럼 초반에 신규유저 출석 체크나 혜택 주는 것을 모두 노바로 받아서 키우는 것인가요?
아니면 어차피 본캐를 아크매지션으로 키우고 싶으니 그 캐릭으로 접속 후 신규유저 보상만 위치로 수령하는게 나은 것인가요?
고수님들의 의견 부탁드립니다! :)
그런데 그럼 초반에 신규유저 출석 체크나 혜택 주는 것을 모두 노바로 받아서 키우는 것인가요?
아니면 어차피 본캐를 아크매지션으로 키우고 싶으니 그 캐릭으로 접속 후 신규유저 보상만 위치로 수령하는게 나은 것인가요?
고수님들의 의견 부탁드립니다! :)
휴면명7958505
1210
- 작성한 글1
- 작성한 댓글3
- 보낸 추천0
- 받은 추천0
댓글
7
작성자에 의해 삭제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