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보유저 마력각인 관련 질문 있어요!!
2021-01-01 20:42
syu567
안녕하세요 제가 마력각인중인데 아알 라브 아히브
공속 이속 은 풀로 맞췄는데요 장갑 투구 각인이 남아서용
이걸 최대생명력을 올려줄지 아니면
아알 계열 각인 해주고 아알 수정 빼고 세르트 수정을 넣어서
세르트를 올려주는게 좋을까요 스킬중에 세르트 쓰는거는
없긴 한데 그러면 소용 없나용?? ㅠㅠ
공속 이속 은 풀로 맞췄는데요 장갑 투구 각인이 남아서용
이걸 최대생명력을 올려줄지 아니면
아알 계열 각인 해주고 아알 수정 빼고 세르트 수정을 넣어서
세르트를 올려주는게 좋을까요 스킬중에 세르트 쓰는거는
없긴 한데 그러면 소용 없나용?? ㅠㅠ
syu567
28290
- 작성한 글21
- 작성한 댓글1
- 보낸 추천0
- 받은 추천5
댓글
5
작성자에 의해 삭제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