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고 장비를 모두 만드시면 혼돈 장비로 넘어가야 합니다. 혼돈장비를 제작하는데 엘리언 장비는 차원의 조각이 600개, 하둠장비는 200개가 필요합니다. 그런데 강화비용은 하둠장비가 엘리언장비에 비해 은화는 2배, 강화재료는 3배가 더 필요합니다. 유저님의 상황에 비추어 더 유리한 쪽으로 선택하셔서 제작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성장의뢰로 보조 이렇게4부위 태고를얻을수있는데 나머지 장갑 투구는 하둠으로가는게 좋을까요?
A : 장단점이 있습니다. 태고에서 혼돈장비로 제작할 때 제작 재료인 차원의 조각이 엘리언 장비는 600개, 하둠 장비는 200개가 필요합니다. 단, 하둠 장비는 강화재료가 엘리언 장비보다 2~3배가 필요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무리하게 하둠으로 가시지 말고 현재상황과 앞으로 모일 재료들을 감안해서 결정하시기 바랍니다.
하둠 장비가 당장 혼돈장비를 제작하는데 차원의 조각이 적게 들기 때문에 유리해 보일거에요. 하지만 혼돈장비는 한번 제작하면 끝이지만 강화는 계속해서 해야 하고 성공하면 좋지만 오르락내리락을 반복하게 되면 그 소모비용은 순신간에 은화가 수십억이 들어갑니다. 그렇다면 강화재료는 얼마가 필요할까요? 모든 것을 감안해서 결정하셔야 나중에 후회안해요. 돌리기도 힘들구요. 여러 장단점을 고려해서 결정하시길 바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