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바출시때 본캐로 17000키우고 이번에 다시 복귀했는데 노바 나락갔나요?
2021-11-02 12:52
아이폰십R
유투브같은데서 티어 보니까 노바 나락갔더라고요. 원래 육성은 탑수준이었던것 같은데;;;
pvp가 나락간건지 pve도 나락간건지를 잘몰라서 아직 사냥 좋으면 그대로쓰고 사냥도 나락간거면...바꿀까요?
아이폰십R
18337
- 작성한 글6
- 작성한 댓글3
- 보낸 추천1
- 받은 추천0
댓글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