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0레벨 캐릭터 생성권 뭐 뽑아야하나용 ㅜㅜ
2021-11-09 16:50
휴면명8242145
뉴비 3일차입니당..
아크메지션 키우고 있는뎅,, 60레벨 케릭터 생성권을 받았는데, 커세어는 없더라구요 ㅜㅜ 신규케릭터라서 그런가 뽑기가 안되더라구요..
커세어키우고 아크메지션을 뽑을걸 흑,,,ㅜㅜ
수라나 타이탄 뽑는게 좋을까용,,,,, 추천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당 ㅜㅜ
휴면명8242145
4738
- 작성한 글1
- 작성한 댓글0
- 보낸 추천0
- 받은 추천0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