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킬 레이아웃 설명좀 부탁 드려요
2021-11-15 10:44
에버턴FC

1번은 뭐하는 기능인지 설명좀 부탁 드려요.
2번은 스킬창 사각형으로 어떻게 바꾸나요???
에버턴FC
90989
- 작성한 글6
- 작성한 댓글14
- 보낸 추천3
- 받은 추천0
댓글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