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건 어떻게 바꿔야 하는 건가요..?
2021-11-15 16:13
녜웡
분명 캐릭터 이름을 정했었는데 저렇게 뜨네요
채팅 칠때도 저 이름으로 닉이 나오구요..
어떻게 바꿔야 하는건지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작성자 이름도 그렇게 뜨네요..ㅋㅋㅋ큐ㅠ
채팅 칠때도 저 이름으로 닉이 나오구요..
어떻게 바꿔야 하는건지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작성자 이름도 그렇게 뜨네요..ㅋㅋㅋ큐ㅠ
녜웡
36810
- 작성한 글9
- 작성한 댓글6
- 보낸 추천1
- 받은 추천0
댓글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