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은돌제단 에다나주화 다 똑같이 주나요?
2021-11-16 15:21
요르단반지
저번에 유튜브보니까 제단봉헌 한번에
에다나주화 1000정도 들어오던데
전 토르메 나가쪽에서 기본 400~500이네요..
사막종 있을때긴 했거든요.. 이거때문인가요?
아니면 몹전투력에 높은곳일 수록 더주는건가요?
아니면 발굴 레벨이 높아야하는건가요??
답변 꼭 부탁드립니다 ㅠㅠ
요르단반지
27782
- 작성한 글10
- 작성한 댓글4
- 보낸 추천10
- 받은 추천10
댓글
2
나가 등급이 원체 많아서 그렇습니다
사나운/매서운/포악한/맹열한? 인가 네등급인데
각각
400~500/600~800/800~1100/1100~1300? 이정도 등급으로 나뉜다고 알고 있습니다
에다나 효율에선 결국 포악한이 나가에선 젤 좋은 편이죠 (투력이 자작 이하 그룹일수록)
몹잡는 시간, 제단의 거리 등을 생각했을때 그렇다는거죠 ㅎㅎ
사냥 속도와 몹 젠 속도가 맞으려면 보통 3개 정도 삼각 제단런을 추천하는데,
(사막은 정제수 시간의 압박이 심하니까...)
이는 거리와 잡는 속도 시간에 의해 결정 됩니다
대사막 몹을 한방에 휙휙 잡으시는 분들은 히스 지역에서 몹 잡고 가까운 제단런 하시면 되겠죠?
그게 아니라면 자신의 루트를 만드는것이 가장 급선무 입니다
사나운/매서운/포악한/맹열한? 인가 네등급인데
각각
400~500/600~800/800~1100/1100~1300? 이정도 등급으로 나뉜다고 알고 있습니다
에다나 효율에선 결국 포악한이 나가에선 젤 좋은 편이죠 (투력이 자작 이하 그룹일수록)
몹잡는 시간, 제단의 거리 등을 생각했을때 그렇다는거죠 ㅎㅎ
사냥 속도와 몹 젠 속도가 맞으려면 보통 3개 정도 삼각 제단런을 추천하는데,
(사막은 정제수 시간의 압박이 심하니까...)
이는 거리와 잡는 속도 시간에 의해 결정 됩니다
대사막 몹을 한방에 휙휙 잡으시는 분들은 히스 지역에서 몹 잡고 가까운 제단런 하시면 되겠죠?
그게 아니라면 자신의 루트를 만드는것이 가장 급선무 입니다
2021-11-19 08: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