막 메디아에 입성한 뉴비입니다.
2021-11-16 22:30
휴면명8246469
렙은 58이고 투력은 3,500 정도됩니다.
며칠 메인퀘 밀다보니 메디아 까지 왔는데 할게 넘 많아서 정신이 없습니다.
1.이야기 토벌 영지관리 녹색궤 등 손댈게 많은데 두루두루 하며 진행할지 아님 메인퀘만 쭉 되는대로 밀고갈지요.
2. 장비는 무기 20강 방어구는 대략 10강 쯤 되는데요. 스톤 되는대로 강화할까요?
3. 연회장에서 뭐 먹었다고 자주 뜨더데 거기가 당췌 어딘지요.
4. 도감은 알림뜨면 자동도감 죄다 해버리는데 잘 하는 짓인지 모르겠슴다.
5. 스킬 강화하려면 스킬상인에게 사라하던데 어딨는 분인지요.
이제 시작한지 3일정도 돼서 궁금한게 넘 많으나 몇개만 우선 올려보아요.
며칠 메인퀘 밀다보니 메디아 까지 왔는데 할게 넘 많아서 정신이 없습니다.
1.이야기 토벌 영지관리 녹색궤 등 손댈게 많은데 두루두루 하며 진행할지 아님 메인퀘만 쭉 되는대로 밀고갈지요.
2. 장비는 무기 20강 방어구는 대략 10강 쯤 되는데요. 스톤 되는대로 강화할까요?
3. 연회장에서 뭐 먹었다고 자주 뜨더데 거기가 당췌 어딘지요.
4. 도감은 알림뜨면 자동도감 죄다 해버리는데 잘 하는 짓인지 모르겠슴다.
5. 스킬 강화하려면 스킬상인에게 사라하던데 어딨는 분인지요.
이제 시작한지 3일정도 돼서 궁금한게 넘 많으나 몇개만 우선 올려보아요.
휴면명8246469
4899
- 작성한 글2
- 작성한 댓글2
- 보낸 추천1
- 받은 추천2
댓글
3
1.이야기 토벌 영지관리 녹색궤 등 손댈게 많은데 두루두루 하며 진행할지 아님 메인퀘만 쭉 되는대로 밀고갈지요.
-> 어차피 다 해야하는 것들입니다. 메인퀘 밀고 나중에 한번에 하셔도 괜찮고, 지금 미리 하셔도 괜찮습니다
2. 장비는 무기 20강 방어구는 대략 10강 쯤 되는데요. 스톤 되는대로 강화할까요?
-> 네 40강까지 계속 강화해주세요, 한장비에 다 쓰지 마시고 모든장비 골고루 올려주세요
3. 연회장에서 뭐 먹었다고 자주 뜨더데 거기가 당췌 어딘지요.
-> 성먹은 길드만 갈 수 있는 던전입니다.
4. 도감은 알림뜨면 자동도감 죄다 해버리는데 잘 하는 짓인지 모르겠슴다.
-> 네 도감 다 채우셔야 해요, 투력 많이 올라갑니다. 한번에 다 하실필요는 없고 조금씩 조금씩 해서 완성해주세요
5. 스킬 강화하려면 스킬상인에게 사라하던데 어딨는 분인지요.
-> 잘못된 정보입니다. 스킬레벨업 할 수 있는 각성교본은 고대유적,대사막과 같은 곳에서 나옵니다. 이벤트로도 주고요
스킬상인한테서 살 수 있는건 기술초본인데, 이건 부캐릭으로 퀘스트 없이 기술배울때 사용하는겁니다
(수정됨)
-> 어차피 다 해야하는 것들입니다. 메인퀘 밀고 나중에 한번에 하셔도 괜찮고, 지금 미리 하셔도 괜찮습니다
2. 장비는 무기 20강 방어구는 대략 10강 쯤 되는데요. 스톤 되는대로 강화할까요?
-> 네 40강까지 계속 강화해주세요, 한장비에 다 쓰지 마시고 모든장비 골고루 올려주세요
3. 연회장에서 뭐 먹었다고 자주 뜨더데 거기가 당췌 어딘지요.
-> 성먹은 길드만 갈 수 있는 던전입니다.
4. 도감은 알림뜨면 자동도감 죄다 해버리는데 잘 하는 짓인지 모르겠슴다.
-> 네 도감 다 채우셔야 해요, 투력 많이 올라갑니다. 한번에 다 하실필요는 없고 조금씩 조금씩 해서 완성해주세요
5. 스킬 강화하려면 스킬상인에게 사라하던데 어딨는 분인지요.
-> 잘못된 정보입니다. 스킬레벨업 할 수 있는 각성교본은 고대유적,대사막과 같은 곳에서 나옵니다. 이벤트로도 주고요
스킬상인한테서 살 수 있는건 기술초본인데, 이건 부캐릭으로 퀘스트 없이 기술배울때 사용하는겁니다
(수정됨)
2021-11-17 00: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