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수토벌 이제 기간제가 아닌가요?
2022-01-09 23:13
벤치메이드42
복귀유저인데
예전에 했을 때는 하루 지나면 만료됬던 걸로 기억하는데
12시 곧 되서 교환하려고 하는데 기간같은 게 안 적혀있네요
아직 원하는 투력만큼 안 올려서 도는 거 미뤄두고 싶은데
냅둬도 안 없어지나요?
벤치메이드42
38045
- 작성한 글59
- 작성한 댓글93
- 보낸 추천33
- 받은 추천27
댓글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