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태 상황을 보아하니 이클립스에서 노바로 가는게 좋을까요?
2022-01-11 13:31
천사대디
쿠노나 다른 직업으로 갈아 타기에는 펄이 너무 많이 들고.. (지금 펄이 별로 없는지라)
이동기도 없는 이클립스인데
차라리 노바가 더 좋을까요?
그래도 오늘 보니깐 노바 딜량 상향도 했던데...
어떨까요?
천사대디
37868
- 작성한 글84
- 작성한 댓글923
- 보낸 추천202
- 받은 추천45
댓글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