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둠의등불 작하는사람인데여..
2025-12-24 18:31
휴면명1739579
(220.119.*.235)
예전 유튜브처럼 하둠지역입장 이런게없던데
지금 크론성순찰로에서 하고있는데
빛의가호가 적용되고있으면 자동으로 하둠지역인건가여?.. 3일?4일째인데 도통소식이없어서요ㅠㅠ..
휴면명1739579
1146
- 작성한 글2
- 작성한 댓글0
- 보낸 추천0
- 받은 추천0
댓글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