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원석 질문드립니다..
2025-12-29 02:18
포바
(125.186.*.72)
매일 심연 광원석 얻어서 3스탯 15짜리 라던지..
치명타 데미지 15% 짜리 나오면 태고 만들고 보유 강화보다 높을때까지 강화돌리고 있는데요
이렇게 하다가 14강 되면 혼돈 만드는건가요?
아니면.. 아무거나 강화하다가 14강뜨면 혼돈 만드는건가요?
다필요없고 고대유적 3단계 돌리고 광원석 얻는건가요?
의상 심연부터 만들고 고대유적 3단계 가나요?
의상 심연 모르겠고 고대유적부터 우선인가요?
3스탯이 좋은가요? 치명타 데미지가 좋은가요?
광원석 어렵네요...
포바
29371
- 작성한 글1
- 작성한 댓글1
- 보낸 추천0
- 받은 추천0
댓글
3
태고 광원석부터는 태초의 원소를 가지고 강화할수 있습니다
이게 무제한 강화횟수가 아니고 20회를 전부 소모하면 그때는 강화가 되지 않는게 문제이지만
만약에 안, 티, 키, 테 네 부위를 전부 최소 14강으로 만들어놓으셨으면
그때 혼돈급 광원석으로 넘어갈 최소 허들은 넘으셨으니 기회가 될때마다 고대유적 3단계를 도시면 됩니다
만약에 운이 좋으면 혼돈급 광원석 상자를 얻을수 있어서 바로 교체가 가능할수도 있으니 참고하시면 됩니다
광원석에 대해 더 알고 싶으시면 제가 최근에 광원석에 대한 가이드글을 쓴게 있는데 한번 정독해시는걸 권장드려봅니다
이게 무제한 강화횟수가 아니고 20회를 전부 소모하면 그때는 강화가 되지 않는게 문제이지만
만약에 안, 티, 키, 테 네 부위를 전부 최소 14강으로 만들어놓으셨으면
그때 혼돈급 광원석으로 넘어갈 최소 허들은 넘으셨으니 기회가 될때마다 고대유적 3단계를 도시면 됩니다
만약에 운이 좋으면 혼돈급 광원석 상자를 얻을수 있어서 바로 교체가 가능할수도 있으니 참고하시면 됩니다
광원석에 대해 더 알고 싶으시면 제가 최근에 광원석에 대한 가이드글을 쓴게 있는데 한번 정독해시는걸 권장드려봅니다
2026-01-03 15: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