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변할때 기능의상 말고 비키니나 이번 겨울의상 직업상관없이 입을수있나요?? 2026-02-08 21:23 온니팬스 (49.143.*.198)
제목 그대로...

온니팬스

62054
  • 작성한 글1
  • 작성한 댓글2
  • 보낸 추천1
  • 받은 추천0
댓글 3
월하광인 (122.43.*.149) 2026-02-08 22:15
비키니 겨울의상 이런건 공용의상입니다

단 남녀는 구분해야겠죠?
2026-02-08 22:15
온니팬스 (49.143.*.198) 2026-02-08 22:34
감사합니당
2026-02-08 22:34
작성자에 의해 삭제 되었습니다.
은빛세아린 (59.12.*.140) 2026-03-01 22:06
안녕하세요 직업상관없이 입을 수 있습니다만 일부 예외가 있습니다.
샤이는 전용의상이며, 세라핌이나 신규 케릭은 못입을 수 있습니다.

그 외에는 의상을 직업에 맞게 변경하시어 입을 수 있다는 점 참고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2026-03-01 22:06
페이지 상단으로 이동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