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인저] 뭘해야할지 모르겠다는,,ㅠ
2019-05-01 17:08
휴면명3083304
무기랑 보조무기 갑옷만 노란색이고 레벨은 43 전투력은 1918... 그냥 메인퀘만 계속 하고 있는데,, 초반엔 이렇게 하는게 맞는지,,,
장비노가다같은건 어떻게 해야 하는지,,, 몇일 해보고있는데 뭘 해야할지 감이 안오네요 ㅠㅠㅠㅠ
휴면명3083304
5033
- 작성한 글12
- 작성한 댓글15
- 보낸 추천0
- 받은 추천7
댓글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