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리어] 근데 버섴 갑옷부수기 안쓰지않음?
2019-05-02 14:36
구구네집
나 버섴할 때 갑옷부수기 자체를 안 썼거든?
자사 때도 범위 씹 구려서 몹 고작 한 마리나 바로 옆에 붙은 애 겨우 때리는 정도?
연계기술이랍시고 넣어도 그냥 거의 안 씀
작열 균형 무덤 발목 피흡딸리면 분쇄 였는데
상향이라고 해주긴 하는데 사용성에 떨어지는 애
계수 200넘게 올려준다고 그게 좋은 건가 싶음
경직 기절 슈아가 있는 것도 아니고...
분쇄 피흡빼고 무덤가르기에 넣었다는데
오히려 분쇄 범위 상향이라 이건 좀 큰 버프인듯
자사 때도 범위 씹 구려서 몹 고작 한 마리나 바로 옆에 붙은 애 겨우 때리는 정도?
연계기술이랍시고 넣어도 그냥 거의 안 씀
작열 균형 무덤 발목 피흡딸리면 분쇄 였는데
상향이라고 해주긴 하는데 사용성에 떨어지는 애
계수 200넘게 올려준다고 그게 좋은 건가 싶음
경직 기절 슈아가 있는 것도 아니고...
분쇄 피흡빼고 무덤가르기에 넣었다는데
오히려 분쇄 범위 상향이라 이건 좀 큰 버프인듯
구구네집
56342
- 작성한 글269
- 작성한 댓글1,105
- 보낸 추천11
- 받은 추천82
댓글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