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서커] 버서커 답답해
2019-05-26 09:29
강냥
진짜 공속보면 안걸린다.
광전사 모드되면 이속은 10%증가되는데
공속도 스테이터스에 표기되게해주라
광전사모드를 1븐넘게해주던지
광전사 모드되면 이속은 10%증가되는데
공속도 스테이터스에 표기되게해주라
광전사모드를 1븐넘게해주던지
강냥
11676
- 작성한 글10
- 작성한 댓글48
- 보낸 추천2
- 받은 추천4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