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신 너무하는거아니냐ㅡ? 2019-05-27 09:06 휴면명0556498
Pvp계수좀 올려라 데미지가 안들어가 400낮은 적을 하루종일 때리먀 압도적으로 실력이 좋아야 이기네 시부레 진짜 각성안내놓는건 니들 실력이 딸려서냐 여차하면 내놓을려고 경쟁사눈치보기하는거냐 미스틱은 맨 마지막에 내놓을거면서 기다리게만 하고 유저없다고 버린거냐? 유저많은 리퍼윈드다크는 항상 신경쓰고 마을 사냥터가봐라 이3케릭만 넘쳐난다 게임이란게 이케릭저케릭 다양하게 존재해야지 길원모이면 클론들 처럼 3케릭만 즐비하다 이게 올바른 운영이냐?투신이 사기케냐? 이보다더한케릭들이 즐비하다고 좀 생각들좀 해라
1103

휴면명0556498

13233
  • 작성한 글46
  • 작성한 댓글121
  • 보낸 추천0
  • 받은 추천12
댓글 7
휴면명0556498 2019-05-27 13:33
아 진짜 엿같아서 투기장 해보라고 제작진 애들아
생각이 있으면 100%씩은 올려야한다 분명 상대가 나보다 등신인데 데미지가 안들어간다고 300~400낮아도??? 죽어라 때려도 찔끔찔끔 열받아서 포기한다고 징징글이 아니라 현실이다 최하위야 대인전 데미지
2019-05-27 13:33
휴면명7247477 2019-05-28 11:32
ㅎㅎ 투신 108층입니다... 나메서 1만 들한테 털려요... 500이상 차이나도 녹아요 ㅎㅎ 투기장은 그나마 다행이죠
2019-05-28 11:32
휴면명3967756 2019-05-27 17:46
그건 상대방이 피셋착용해서 전투력원래높은데
신화장비로내리고 거기다피셋착용해서 피가안다는거에요ㅎ
요즘 투기장 피셋착용안하고 하는사람거의없어요ㅎㅎ
님만그러는게아니라 다른클래스도 피셋착용한애들은
상대하기힘들어요ㅎ그래서투기장이 잦같다는거지.
투신 못하는애들은진짜 잡밥인데 잘하는애들만나면
못일어나요ㅋㅋㅋㅋ
2019-05-27 17:46
구구네집 2019-05-27 20:23
맞는 말. 그건 상대가 피뻥수정에 승리에 일부러 장비 투력 낮춰서 방어력 700으로 맞추고
이런 투기장변태들이라 그런거임. 투신만 그런 거 아니고 다른 직업들도 그런 애 만나면 똑같음.
투신정도면 투기장 평타치지 글래디는 1대1특화 캐릭이라는데 투신보다 구림.
2019-05-27 20:23
우는척 2019-05-28 02:51
하.... 투신아니시면 좀 지나가세요 누가 몰라요 피빕셋... 개 답답하네요 여기까지 와서 아는척 하는거
2019-05-28 02:51
우는척 2019-05-28 02:52
전륜님아 홧팅하자 투신 아닌사람들 아무리 설명해도 공감못함. 각성이나 미스틱존버하자.... 아님 다른걸로 갈타자....나락/선풍각 두개쓰는것도 질렸다. 투신말고 심각한클래스도 있지만 투신도 투신만의 고충이있음.... 그런디 여기까지와서 삐비삐 쎄뚜 따먜 꾸론꼬에요 레알 토나온다 (수정됨)
2019-05-28 02:52
우는척 2019-05-28 02:54
무릎망치는 말 안해도 알겠지. .... ㅠㅠ
2019-05-28 02:54
작성자에 의해 삭제 되었습니다.
페이지 상단으로 이동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