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신 너무하는거아니냐ㅡ?
2019-05-27 09:06
휴면명0556498
Pvp계수좀 올려라 데미지가 안들어가 400낮은 적을 하루종일 때리먀 압도적으로 실력이 좋아야 이기네 시부레 진짜 각성안내놓는건 니들 실력이 딸려서냐 여차하면 내놓을려고 경쟁사눈치보기하는거냐 미스틱은 맨 마지막에 내놓을거면서 기다리게만 하고 유저없다고 버린거냐? 유저많은 리퍼윈드다크는 항상 신경쓰고 마을 사냥터가봐라 이3케릭만 넘쳐난다 게임이란게 이케릭저케릭 다양하게 존재해야지 길원모이면 클론들 처럼 3케릭만 즐비하다 이게 올바른 운영이냐?투신이 사기케냐? 이보다더한케릭들이 즐비하다고 좀 생각들좀 해라
휴면명0556498
13233
- 작성한 글46
- 작성한 댓글121
- 보낸 추천0
- 받은 추천12
댓글
7
작성자에 의해 삭제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