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키리] 다크나이트가 발키리? 2019-06-04 14:17 휴면명7034387
계승 이랑 각성이랑 뭐가 다른거고 좋은건가영? 케릭도 많고 계승이네 각성이네 디게 복잡넹 ㅠㅠ

휴면명7034387

17865
  • 작성한 글7
  • 작성한 댓글6
  • 보낸 추천0
  • 받은 추천2
댓글 2
하가네류 2019-06-04 15:21
계승: 쓰던 무기 그대로 강화
각성: 세로운 무기로 바뀜
취향따라 고르세요 ㅎ
2019-06-04 15:21
하가네류 2019-06-04 15:22
각성은 모든 직업이 나왔고 계승은 순차적으로 나오고 있는 중 입니다.
2019-06-04 15:22
페이지 상단으로 이동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