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화] 설화는 왜 없냐고 2019-06-05 14:45 오리이

왜 단 한줄조차 패치가 없냐고 버그패치 달랑 한번해놓고 출시 두달이 되가도록 단한번도 패치 없는게 말이 되냐 거지같은놈들아

오리이

45135
  • 작성한 글8
  • 작성한 댓글1
  • 보낸 추천0
  • 받은 추천1
댓글 1
우는척 2019-06-05 16:58
나중에해줄겨 차차
2019-06-05 16:58
페이지 상단으로 이동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