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리어] 글래디 상향 설명해줌
2019-06-05 16:46
구구네집
글래디 외길인생. 투기장 충임
1.황혼의 상처
옛날부터 누누히 이야기했지만 황혼계수가 개똥계수임. 아무도 안 씀.
슈아 있어서 그나마 토벌,월보,유적에서 쓰지
그 외는 거의 사용 안함. 그리고 투기장에서 황혼쓰는 애들은 진짜 워알못들임. 찔리는 사람 있제?
이번에 동작 간소화하고 계수 올렸다고 하니
이건 인게임에서 확인해봐야 아는 부분.
2. 회가 심화에 슈아
드디어 붙음. 옛날부터 우리 워부기들이 그렇게 넣어달라했던 걸 이제서야 넣음. 모션은 줠라리 긴데
슈아가 없어서 쓰면 그냥 우두머리든 투기장에서든
후뚜루맞고 뒤집어지는거옇는데 이젠 맞딜 할 수 있음. 회가 이후 연속가르기하는데 점프릉 대폭 증가했다는데 인게임에서 봐야하겠지만
투기장에서는 연속가르기까지는 잘 안쓰고 써도 애들도 요즘 잘 안 맞음. 슈아떡싸움이라
2.지면강타 연계속도 증가
나는 투기장에 강타가져가서 연계기술로 많이 쓰는 편임. 돌찌 이니시 성공하면 회가-강타-잡기-지강-강타
이 콤보 넣으면 데미지 준수함. 근데
저 지강-강타가 맞을 때가 있고 안 맞을 때가 있음
저 사이 상대방이 일어날 때도 있다는 말임. 로또임 존나. 근데 이제 연계속도를 증가했으니 무조건 강타막타 가능하다는 거니까 안심하고 써도 됌.
3. 방진
일단 방진이후 방막자세 유지는 존나 좋음.
이제 방진이 진짜 진입기로서 역할을 하게 된 거.
근데 그렇다고 해서 방진이후에 방막커맨드 안 눌렀다고 막 드러눕고 데미지 입고 이런 건 아니였는데
간혹 타이밍 더럽거나 상대방 네트웤님이 개똥이라 혼자 축지법쓰는 애들하고 하면 방진이후 눕는 경우 있는데 이제는 없으니 안심.
그리고 방진-회가 연계기술 속도 증가라는데
음..일단 나는 방진-회가 잘 안 씀. 회가가 너무 느려서
아예 잡아서 확실한 이니시를 검. 맞딜할거면
방진-지강써서 피흡도하고 데미지도 더 넣지 굳이..
4. 돌찌 슈아/전가
타 캐릭도 그렇고 가끔 전가가 뚫리는 이상한 느킴 많이 느끼실거임 특히. 옆 동네 투x 샊이의 선풍기인지 선풍각인지 줜나 뚫림. 내가 막았는데 분명 누움.
제일 기분 줫같음. 그리고 나락봉추 맞나 바닥에 쿵 발로 찍는 거 그거 전가 뚫림.
근데 이제 슈아로 가면 최소 달리다가 누울 일은 없으니 다행. 어차피 돌찌 전방가드 가드 되는 느낌도 애초에 없었으니까.
1.황혼의 상처
옛날부터 누누히 이야기했지만 황혼계수가 개똥계수임. 아무도 안 씀.
슈아 있어서 그나마 토벌,월보,유적에서 쓰지
그 외는 거의 사용 안함. 그리고 투기장에서 황혼쓰는 애들은 진짜 워알못들임. 찔리는 사람 있제?
이번에 동작 간소화하고 계수 올렸다고 하니
이건 인게임에서 확인해봐야 아는 부분.
2. 회가 심화에 슈아
드디어 붙음. 옛날부터 우리 워부기들이 그렇게 넣어달라했던 걸 이제서야 넣음. 모션은 줠라리 긴데
슈아가 없어서 쓰면 그냥 우두머리든 투기장에서든
후뚜루맞고 뒤집어지는거옇는데 이젠 맞딜 할 수 있음. 회가 이후 연속가르기하는데 점프릉 대폭 증가했다는데 인게임에서 봐야하겠지만
투기장에서는 연속가르기까지는 잘 안쓰고 써도 애들도 요즘 잘 안 맞음. 슈아떡싸움이라
2.지면강타 연계속도 증가
나는 투기장에 강타가져가서 연계기술로 많이 쓰는 편임. 돌찌 이니시 성공하면 회가-강타-잡기-지강-강타
이 콤보 넣으면 데미지 준수함. 근데
저 지강-강타가 맞을 때가 있고 안 맞을 때가 있음
저 사이 상대방이 일어날 때도 있다는 말임. 로또임 존나. 근데 이제 연계속도를 증가했으니 무조건 강타막타 가능하다는 거니까 안심하고 써도 됌.
3. 방진
일단 방진이후 방막자세 유지는 존나 좋음.
이제 방진이 진짜 진입기로서 역할을 하게 된 거.
근데 그렇다고 해서 방진이후에 방막커맨드 안 눌렀다고 막 드러눕고 데미지 입고 이런 건 아니였는데
간혹 타이밍 더럽거나 상대방 네트웤님이 개똥이라 혼자 축지법쓰는 애들하고 하면 방진이후 눕는 경우 있는데 이제는 없으니 안심.
그리고 방진-회가 연계기술 속도 증가라는데
음..일단 나는 방진-회가 잘 안 씀. 회가가 너무 느려서
아예 잡아서 확실한 이니시를 검. 맞딜할거면
방진-지강써서 피흡도하고 데미지도 더 넣지 굳이..
4. 돌찌 슈아/전가
타 캐릭도 그렇고 가끔 전가가 뚫리는 이상한 느킴 많이 느끼실거임 특히. 옆 동네 투x 샊이의 선풍기인지 선풍각인지 줜나 뚫림. 내가 막았는데 분명 누움.
제일 기분 줫같음. 그리고 나락봉추 맞나 바닥에 쿵 발로 찍는 거 그거 전가 뚫림.
근데 이제 슈아로 가면 최소 달리다가 누울 일은 없으니 다행. 어차피 돌찌 전방가드 가드 되는 느낌도 애초에 없었으니까.
구구네집
56342
- 작성한 글269
- 작성한 댓글1,105
- 보낸 추천11
- 받은 추천82
댓글
7
작성자에 의해 삭제 되었습니다.
작성자에 의해 삭제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