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란] 금일 8월 7일 (수) 반드시 하향되어야하는 캐릭터입니다.
2019-08-07 07:06
휴면명0779109
현재 말도 안되는 밸런스붕괴가 일어난 상태인데 검은사막모바일이 자동사냥 기반 RPG게임이라서 그런지 다들 큰 관심이 없는 상태입니다.
전투력을 올리는 최종 목적은 공성전. 즉, PVP입니다.
현재 란 클래스의 PVP는 지나치게 강력합니다.
길지 않은 영상이니 개발진 분들은 이 영상을 참고하셔서 조정하시면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유튜브 댓글 달아주시는 분들 관심 정말 감사합니다!
라면끓이면서 자동돌리다가 갑자기 만나서 부랴부랴 녹화 켜고 게임했는데 그걸 이겼다고 박제하시는 투기장 랭킹 1위님이 계시네요. 어쨋든 란은 사기캡니다. 내 실력이나 밥하느라 집중 못하고 진 걸 떠나서요. 한 판 이기더니 더 이상 안돌리시던데 저랑 계속 싸워주세요. 손컨하는 님이랑 투기장 하는거 순수하게 재밌으니까요 ㅎㅎ 구질구질하게 이런 변명 늘어놓기 싫어서 그냥 있을려고 했는데 1승튀 해놓고 재경기 안하고 박제하시는 모습에 그냥 좀 비굴해도 변명해봅니다. 님 저한테 2판 지셨어요.
란, 리퍼, 타이탄, 버서커만 무한슈아 가능하구요, 란을 제외한 다른 캐릭터들은 스킬 선딜레이가 있어서 모션 보고 피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뺑뺑이스킬들은 DPS로 생각하셔야해요. 지화는 시간 대비 데미지가 심각하게 높습니다. 리퍼마냥 상대를 넘어가면 데미지가 안 들어가는 것도 아니고. 상대가 치고 빠지면 자동전투 돌려놓아도 탄각추나 일경구화로 팹니다. 애초에 중거리 캐릭으로 나왔으면 중거리를 때려야죠. 원거리가 아니라. 리고 제발 흰딱이얘기좀 안하면 좋겠는게, 란 세팅 안하고 승리연금석만 끼고 자동 돌려도 다른 캐릭터 손컨하면서 게임하는것만큼 승률 더럽게 높게 나옵니다. 다른 캐릭터들은 투력 천 이상 차이나도 컨으로 극복이 가능한데, 제 영상에서처럼 스킬 낀 란은 동투력만 돼도 자동전투로 모든 캐릭터 상대로 극복 불가능한 데미지를 넣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