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라딘이 보는 pvp 순위 2019.11.03 15:07 쿠크다스1

0티어- 글래디,  랜서

1티어-란 ,투신,  팔라딘, 윈드, 헌터

2티어- 그외

 

1.글래디- 딜 공속 회피 방막  연이은  버프로 개떡상 캐릭 딱히 단점 찾기 힘듬

2.랜서- 기존에도 투기장 만큼은 쎘던 케릭인데 계속된 버프로 딱히 약점없음

             전직업중 가장 희귀한 직업이고 사냥이 쓰레기라 사기소리 안듣고 있음

3.란- 장점 경공  단점 딜이 약함

4.헌터-장점 원거리 슈아 단점 딜이 약함

 

그외 2티어는 본인 컨에 따라 1티어가 될수도 아닐수도 있음

2048
댓글 13
무서운레오리 2019.11.03
요즘 투신 버그 너무 심....읍읍 지못미
정리 잘하셨네여
무서운레오리 2019.11.03
근데 헌터는 딜이 약하다도 맞긴한데(원거리 캐릭이니 딜이 약한게 맞다고 볼 수도 있긴함/근데 또 막상 다른 근거리캐릭들의 원거리 스킬이 개아파서 이것도 웃긴말임)
콤보 딜이 너무 약한게 문제예요 헌터ㅋㅋ
cc 연계가 기절 ㅡ 넉다운 이 끝인지라 쩝
쿠크다스1 2019.11.03
@무서운레오리 헌터는 솔까 1티어 뺄까 말까 고민하다 넣긴 했는데 딜문제도 있지만 방막캐릭에 쥐약인것도 있음 님 말처럼 원거리 슈아인데 딜까지 높으면 이상한것도 맞음
근데 타직업 버프로 원거리 장점도 많이 퇴색된건 맞음
무서운레오리 2019.11.03
아 타이탄 어디갔....? 흠 팔라딘한테는 타이탄 잡기가 별로 위협적이지 않나여?
쿠크다스1 2019.11.03
흠...타이탄 이건 본인 직업마다 느끼는 차이도 있고 캐릭따라 어느정도 상성이 있는 부분이라
타이탄은 스킬이 전부 다단히트라 치빠 치빠하면 할만한듯 그리고 자이계열은 스킬이 1:1보다는 다대다에 특화된 느낌이 강해서리
무서운레오리 2019.11.03
@쿠크다스1 글쿤여 하..곱등이는 웰케 타이탄 앞에만 서면 작아지죠ㅋㅋ 잡기 타이밍에 구르기 소모도 그렇고 타이탄이 힘드네유....
무서운레오리 2019.11.03
쿠크다스님은 투력대 어디에서 돌리세요?? 하 이 망할 문양때문에 ㅜㅠㅠㅜㅠ 문양 마지막 한개가 안나와줘서 요즘 투기장을 잘 못돌려서 많은 분들을 못만나서 넘나리 슬프네여
쿠크다스1 2019.11.03
16000대 돌리긴 한데 그렇게 많이는 안해요 보상만 받고 자사 돌려요...
무서운레오리 2019.11.03
@쿠크다스1 아.... 16000.... ㅜㅠㅠㅠㅠㅜㅠㅠ 본투로 돌려도 153이라 만나뵐 수가 없을거 같네요 즐겜요!
꿀매실 2019.11.03
팔라딘이 글래디보다 기능적으로 좋은 점이 뭐임?
Airgetlamh 2019.11.03
예뻐요.
씽홍s 2019.11.05
@Marinaris 여케
NanDe 2019.11.04
망할... 리퍼는 언급도 없어.... ㅜㅜ